LG 울트라북 z360

2013. 8. 10. 20:59- Review



두둥.

노트북을 바꿨다.


예전에 서울오면서 필요하다 생각해서 DELL에서 필요한것만 선택해 조립식 노트북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4년간 쓰다보니

알수없는 파일들은 너무나도 많고, 왜 이렇게 노트북은 무거운지, 하다보면 갑자기 꺼지고 알수없는 화면 나오고

회의와 MT에 내 노트북을 빌려 갖고간 나의 라오스 공주는 냉장고라는 소리를 들었다하니 ㅜ

노트북의 수명은 다했다 판단하여, 어차피 필요했던 노트북!

동생에게 부탁해서 빠르고 가볍고 간편한걸로 알아봐달라고 부탁했다.


바로 내 집으로 온것도 아니고 일차로 동생네 집에 배송해서

컴퓨터에 일가견이 있는 동생이 내가 최적화된 상태에서 컴퓨터를 쓸수 있도록 작업다해주고 ;^)

퇴근하고 집에오니 짜잔- 노트북이 짜잔-

켜서 바로 할수 있게끔 해놨네 히히 ;^)

 





너무너무 외관도 깨끗하고 깔끔하다.

파우치는 검은색- 노트북은 하얀색-

내집에 모든것도 다 하얀색 하얀색 하얀색 -



정말정말 가볍다.

나는 노트북의 사양같은거 잘모른다. 동생이 다 잘알아서 해주니까 ;^) 

내분야가 아니니까 ㅋ 그래서 모르는거 있으면 동생한테 다 물어봐야지.

내가 동영상으로 듣는 강의나, 파일들이 많아서 컴퓨터에 다 안들어가는지

이번에는 외장하드까지 봐주겠단다 - 


이렇게 누이를 생각하는 마음이 큰 내동생 ;^)

컴퓨터 설치비 수리비 택배비까지 다 돈으로 달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귀여운 녀석.





앞으로 이 노트북으로 여행도가고, 공부도 더 열심히하고, 자산관리도 잘해야지 ;^)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thing  (0) 2013.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