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후쿠오카]3. 후쿠오카구경하기

2016. 1. 1. 21:05- take a trip

윽. 결국에 둘째날은 지하철만 열심히 타면서 바깥풍경과 모지토역 구경만 하고 호텔와서 실신, 발열로 인한 귀국걱정까지 ㅋㅋ

일어나보니 너무 말짱해져서 호텔에서 딩굴딩굴거리다가 이럴순없지! 간만의 혼자만의 여행인데!! 하고 

후쿠오카 구경하러가자!! 마음먹고 간단히 입고 지하철타고 고고 ㅋ


한두번 해보다보니까 지하철타는거 금방 탈수 있었다. 시간이 칼같은 지하철이라서 달려가기도 하고 ㅋ 여유로운 여행객이니까 기다리기도 하고 



100엔버스라고 해서 버스도 열심히 타보고 ㅎㅎ 처음해보는 것들에 대해 신기함도 갖고 ㅎㅎ











하카타역까지 잘 도착해서 점심으로 내사랑 초밥을 먹었다. 느무느무 맛있었다

열심히 잘 먹고 하카타역 구경하다가 텐진역까지 가서 또 구경하다가 본격적인 쇼핑타임ㅋㅋㅋㅋ

본래 쇼핑안하려고 했는데 ㅜㅜ 한국에 있을 지인들과 가족이 생각이나서 ㅋㅋㅋㅋ

결국에 내꺼는 한개샀나 두개샀나... 쓸데없는것만 잔뜩 사서 다 나눠주고다님ㅋㅋ







마침 하카타역에서 공연도하고 ㅎㅎ 불빛도 크리스마스분위기나고 ㅎ 괜시리 마음이 우중충했지만 

그래도 난 당당하게 혼자여행 잘 왔으니까 ><